강남 모 클럽에서 클럽 관계자들이 한 남성을 폭행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사건이 처음에는 이렇게 어마어마한 내막을 가지고 있을지 아무도 몰랐을 겁니다.

바로 해당 사건이 발생한 클럽은 '버닝썬'으로 가수 빅뱅의 승리가 관련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 클럽에서는 정말 해외 투자자 접대, 마약, 성범죄등의 범죄 행각이 일어났고,

이 사건은 걷잡을 수 없이 큰 사회적 이슈를 가져오게 됩니다.

하지만....

클럽 '버닝썬' 논란으로 우리나라를 시끄럽게 만들었던 가수 빅뱅의 승리가 25일 현역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버닝썬 실소유주 여부'해외 투자자 성접대'∙마약 유통 등 범죄 문제에 대한 논란이 계속 되고 있는 상황에서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입장을 통해 "승리는 3월 25일 육군 현역 입대 예정"이라고 밝습니다.

당초 승리는 서울지방경찰청 의무경찰 선발 시험에 운전병 특기자로 응시했지만

결과와 상관없이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러가지 사회적 논라인 불거지고 있는 상황에서의 현역 입대는 현재 상황에서 도피하기 위해서 라고 밖에 안보입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그룹인 '빅뱅'으로 어린 나이에 데뷔해 많은 성공과 수익을 거두고 어린 나이에 라면가게 등의 사업에 뛰어들며

'위대한 승츠비, 이 대표'라고 불리며 인기가수이자 성공한 사업가의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주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얻었습니다.

저 또한, 정말 한편으로 부럽기도 했고 저 보다 어린나이에 저렇게 성공적인 가도를 달리는 모습을 보며 많이 부러워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가 운영하던 클럽 '버닝썬'에서 관계자들이 한 남성을 폭행한 사건을 계기로 숨어 있던 검은 내막이 밝혀지게 됩니다.

마약, 폭행과 성범죄, 해외투자자 접대 등 하나 하나만 봐도 굵직한 사건들이 이 클럽에서 한번에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그 동안 다양한 매체를 통해 성공한 사업가, 가수 였던 승리의 진짜 모습이 결국 이런 모습이 였을까요?

또한, 관계자들과 승리가 나눈 카톡은 정말 충격이였습니다.

정말 방송에서 비춰지던 아이돌 가수의 모습은 전혀 보이지 않네요..

이렇게 관계자들과 자신의 가게에 온 여자손님을 물건 취급하며, 범죄행각을 일삼고 사업을 확장하고 있었던 겁니다.

하지만 이렇게 큰 논란이 일고 있는 와중에도 승리는 자신의 콘서트를 강행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사람이 이렇게 연예계 활동을 이어가게 해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마약, 성범죄 및 폭행은 분명한 범법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늘 갑작스런 그의 입대소식을 듣게 되었고, 다시 한번 네티즌들이 분노하게 되었습니다.

그가 버닝썬의 소유주가 확실하다면, 그 동안 클럽에서 발생한 범죄 행각에서 절대 자유로울 수 없을 겁니다.

꼭 입대 이전에 모든 사실이 밝혀지고 도피성 입대가 이뤄지지 않길 바랍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준영 '몰카 논란' 과 연예인의 양면성  (0) 2019.03.12
전현무 한혜진 커플 결별 소식  (2) 2019.03.06

+ Recent posts